좋은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2020. 6. 4. 09:30카테고리 없음


좋은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배우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것에 대해 많이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구하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마케팅 동영상이 20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것을 20분 안에 할 수 없다면, 두 개 이상의 비디오를 만들거나 여러분이 이해하려고 하는 정보를 줄이십시오.


일반적으로, 당신이 거래나 승진을 광고하고 있다면, 10분 이내로 머물러라.


시청자들이 지루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창작물을 최적화하십시오.


다른 사이트에 업로드하는 동영상의 다른 제목과 설명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러한 설명에는 기본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방문자가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각 비디오 포스트에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 제작에 있어 많은 시간을 생산 가치에 대해 고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아주 큰 투자에서 큰 수익을 얻지 못할 때가 많다.


대기업들은 자사 직원 개개인이 만든 데모만 사용해도 큰 타격을 입었다.




항상 동영상의 흥미로운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강력하고 관련 있는 제목이 시청자들을 당신의 동영상으로 이끌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해야 할 말에 관심을 갖게 할 것이다.


각 동영상의 캐치프레이하고 창의적인 이름을 만드십시오.




시청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작다.


그래서 처음 몇 초가 중요한 거야.


당신은 비디오의 지속시간 동안 그것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특이한 관점이나 훅을 사용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는다.


비디오 튜토리얼을 만들면, 그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찾을 것이고, 그 결과 당신의 틈새 시장을 반영하는 뷰어 기반이 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들은 틀림없이 추가 제공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각각의 비디오는 정확한 주제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준비가 부족하면 길을 잃을 수 있다.


개요를 활용하여 비디오 촬영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이 주제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비디오 마케팅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동영상에 일관된 톤을 사용하십시오.


동영상에 대한 재미있고 기발한 접근법은 전통적인 "방법" 형식만큼이나 효과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아이템과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청중을 고려하라.


이러한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제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귀사의 마케팅 비디오에서 당사의 의견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뷰어가 동영상을 볼 때 조치를 취하도록 하십시오.


"Call to action"은 보통 이것을 부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시청자가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 기사에서 보듯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한다.


적절한 정보와 능력이 없다면 이러한 가능성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고 인기 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경험을 얻을 때까지 자신을 적용해야 한다.